도망잘다니자 26-05-31 17:00 마지막회... 강회장 "젊어 지는 꿈을 꾸었다" JTBC면 그러고도 남지 ㅋㅋㅋㅋㅋ 👍 1 👎 1 🚨 신고 마지막회... 강회장 "젊어 지는 꿈을 꾸었다" JTBC면 그러고도 남지 ㅋㅋㅋㅋㅋ
곰돌로리 26-05-31 23:52 생각보다 재밌긴한데...원작하고 첫 회부터 설정 많이 달라서 왠지 재벌집 꼴 날까 무섭다.. 👍 0 👎 1 🚨 신고 생각보다 재밌긴한데...원작하고 첫 회부터 설정 많이 달라서 왠지 재벌집 꼴 날까 무섭다..
권중락 26-06-01 20:33 아.. 뻔한내용인데 은근 내 스턀이네 ㅋㅋ 손현주 배우 때문에 더 잼 나는거 같어 ㅋㅋㅋ 남주도 은근 노인네스턀 풍기면서 연기 잘하고 ㅋㅋ 👍 2 👎 0 🚨 신고 아.. 뻔한내용인데 은근 내 스턀이네 ㅋㅋ 손현주 배우 때문에 더 잼 나는거 같어 ㅋㅋㅋ 남주도 은근 노인네스턀 풍기면서 연기 잘하고 ㅋㅋ
wkdw2231 26-06-01 21:55 스태프 중국인 쓰나.... 카메라 전환 구도가 그냥 중국드라마 판박이네.... 현실성없는 감성 잔뜩넣은 드라마임... 소재가 너무 아깝다... 배우들도 연기력 좋은데 진짜 개판 드라마임 👍 4 👎 3 🚨 신고 스태프 중국인 쓰나.... 카메라 전환 구도가 그냥 중국드라마 판박이네.... 현실성없는 감성 잔뜩넣은 드라마임... 소재가 너무 아깝다... 배우들도 연기력 좋은데 진짜 개판 드라마임
뇌손상8 26-06-02 17:08 인간적으로 발연기 너무 심하고... 카메라 연출 넘 허접한데... 오버하는 연기들 하며... 망할듯 👍 2 👎 2 🚨 신고 인간적으로 발연기 너무 심하고... 카메라 연출 넘 허접한데... 오버하는 연기들 하며... 망할듯
삼립호빵 26-06-09 08:29 몸이 지 몸이 아닌 젊은 신입사원 몸이 됐으면 거기에 맞게 행동을 하고 때가 될 때 까지 납작 엎드려 있어야지 왜 자꾸 회장 행세를 하고 자꾸 이상하게 보이는 짓을 하면서 티를 내면서 나대냐 👍 2 👎 0 🚨 신고 몸이 지 몸이 아닌 젊은 신입사원 몸이 됐으면 거기에 맞게 행동을 하고 때가 될 때 까지 납작 엎드려 있어야지 왜 자꾸 회장 행세를 하고 자꾸 이상하게 보이는 짓을 하면서 티를 내면서 나대냐
wkdw2231 26-06-10 13:44 하.... 진짜 현실저으로 너무 말이 안되는 판타지라 진짜 몰입 ㅈㄴ 꺠지네.... ㅋㅋ 요즘 작가들 회사를 안다녀봐서 그런가 진짜 왜 다들 이러냐 👍 0 👎 0 🚨 신고 하.... 진짜 현실저으로 너무 말이 안되는 판타지라 진짜 몰입 ㅈㄴ 꺠지네.... ㅋㅋ 요즘 작가들 회사를 안다녀봐서 그런가 진짜 왜 다들 이러냐
더피 26-06-12 08:35 1화 뇌 빼고 속아서라도 보는데 ㅅㅂ 1화부터 감성팔이 오바 연기 개억지 상황 연속 ㅋㅋㅋ 횡단보도에서 핸드폰질하다가 차에 치이길래 욕했더니 회장한테 가서 감성팔이질 소리 질러서 백지 수표 받아냄 캬 해냈구나야 환호성을 지르는데 미친 넘이 축구 못한다고 또 질질 짬 감성팔이질도 적당해야지 ㅋ 난 더이상 못 참고 하차 ㅋㅋ 👍 0 👎 0 🚨 신고 1화 뇌 빼고 속아서라도 보는데 ㅅㅂ 1화부터 감성팔이 오바 연기 개억지 상황 연속 ㅋㅋㅋ 횡단보도에서 핸드폰질하다가 차에 치이길래 욕했더니 회장한테 가서 감성팔이질 소리 질러서 백지 수표 받아냄 캬 해냈구나야 환호성을 지르는데 미친 넘이 축구 못한다고 또 질질 짬 감성팔이질도 적당해야지 ㅋ 난 더이상 못 참고 하차 ㅋㅋ
헤헤잼이땅 26-06-13 22:59 스토리는좋은데 진구랑 부장님역할배우만 연기를 잘함 나머지는 몰입이안댐.. 👍 0 👎 1 🚨 신고 스토리는좋은데 진구랑 부장님역할배우만 연기를 잘함 나머지는 몰입이안댐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