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이멍 25-09-18 07:06 한명은 고데기 고문 잘할꺼 같고 한명은 목 잘비틀게 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👍 0 👎 0 🚨 신고 한명은 고데기 고문 잘할꺼 같고 한명은 목 잘비틀게 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염병도가지가지 25-09-29 03:34 ㄱㄲㅋㅋㅋㅋ횽 얼굴은 어때?ㅋㅋ 왠만함 출근할때 씻고 거울보지말고 가~괜히 기분잡칠라ㅋㅋㅋㅋ 👍 0 👎 0 🚨 신고 ㄱㄲㅋㅋㅋㅋ횽 얼굴은 어때?ㅋㅋ 왠만함 출근할때 씻고 거울보지말고 가~괜히 기분잡칠라ㅋㅋㅋㅋ
고로시 25-10-07 15:22 영례 울먹일때 콧구녕이 짝짝이냐 라고 물어본건데 발악하고 ㅈㄹ? 니 얼굴이나 신경써 👍 0 👎 0 🚨 신고 영례 울먹일때 콧구녕이 짝짝이냐 라고 물어본건데 발악하고 ㅈㄹ? 니 얼굴이나 신경써
Paulsmith 25-09-22 08:17 아... 너무 좋다 드라마... 마음 한 켠이 왜 아려오냐.... 👍 0 👎 0 🚨 신고 아... 너무 좋다 드라마... 마음 한 켠이 왜 아려오냐....
홍위병들에게 25-10-05 02:01 딱봐도 전형적인 저예산 인물 위주 촬영인데 고증이 제대로 될리가 있겟음?? 그냥 대충 봐야죠 그나마 정치 오물 안뭍어서 감만에 생각없이 보는데 👍 0 👎 0 🚨 신고 딱봐도 전형적인 저예산 인물 위주 촬영인데 고증이 제대로 될리가 있겟음?? 그냥 대충 봐야죠 그나마 정치 오물 안뭍어서 감만에 생각없이 보는데
saintdom 25-10-06 10:40 뭐냐 이거 "남자셋 여자둘"로 타이틀 바까야 쓰것다 👍 0 👎 0 🚨 신고 뭐냐 이거 "남자셋 여자둘"로 타이틀 바까야 쓰것다
머고 25-10-10 15:11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본 현장이 많이 보이네요.. 같은 촬영장인가 봅니다. 옛시절 감성이 오지네요. 응답하라 1988같은 느낌입니다.이보단 못하지만... 👍 0 👎 0 🚨 신고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본 현장이 많이 보이네요.. 같은 촬영장인가 봅니다. 옛시절 감성이 오지네요. 응답하라 1988같은 느낌입니다.이보단 못하지만...
고로시 25-10-12 12:50 신예은이 너무 예뻐서 영례의 귀여움 따윈 묻히고 오크로 보입니다 👍 0 👎 0 🚨 신고 신예은이 너무 예뻐서 영례의 귀여움 따윈 묻히고 오크로 보입니다
khabib 25-10-13 09:55 김다미가 미스코리아는 아니지....신예은이 너무 압도적으로 예쁜데 👍 0 👎 0 🚨 신고 김다미가 미스코리아는 아니지....신예은이 너무 압도적으로 예쁜데
고로시 25-10-13 13:19 겁나 짱나네 영례랑 재필이랑 잘되는거 아니야? 왜냐면 영례가 화면에 많이 나와 가가 주인공인가봐 👍 0 👎 0 🚨 신고 겁나 짱나네 영례랑 재필이랑 잘되는거 아니야? 왜냐면 영례가 화면에 많이 나와 가가 주인공인가봐
원샷원킬올킬 25-10-14 02:48 고영례 진짜 더이쁜데..난 종희보다..내취향은 고영례다..김다미는 나오는작품마다 진짜 잘어울려..이미지가.넘잼있다 👍 0 👎 0 🚨 신고 고영례 진짜 더이쁜데..난 종희보다..내취향은 고영례다..김다미는 나오는작품마다 진짜 잘어울려..이미지가.넘잼있다
jordan 25-10-15 08:55 JTBC에서 만든거라 그런가 그냥 없어도 될 버스파업 이야기 넣어 드라마에서 마저 정치색을 입히냐 노란봉투법 때문에 드라마에 이런 내용을 억지로 쑤셔 넣는건 쫌 무리수라고 본다 👍 0 👎 1 🚨 신고 JTBC에서 만든거라 그런가 그냥 없어도 될 버스파업 이야기 넣어 드라마에서 마저 정치색을 입히냐 노란봉투법 때문에 드라마에 이런 내용을 억지로 쑤셔 넣는건 쫌 무리수라고 본다
애청자 25-10-18 10:27 야들아 이거 ㅈㄴ 재밌으니까 줘꽈는 소리들 쳐하지말고 그냥 봐라 간만에 재밌는거 나왔다 김다미 연기변신도 신선하고 갠적으로 신예은이 너무 좋다 👍 0 👎 0 🚨 신고 야들아 이거 ㅈㄴ 재밌으니까 줘꽈는 소리들 쳐하지말고 그냥 봐라 간만에 재밌는거 나왔다 김다미 연기변신도 신선하고 갠적으로 신예은이 너무 좋다
순장 25-10-20 20:30 이 개쓰레기 드라마 3화 까지는 행복했었다 그 뒤로는 하나같이 다 쓰레기였다. 그중 제일 싫었던건 주인공들 보다 싱글맘 과 연하남 이어주는거 진짜 역하더라 친부인 김기사는 뭐하러 다시 등장 시킨거냐 👍 0 👎 0 🚨 신고 이 개쓰레기 드라마 3화 까지는 행복했었다 그 뒤로는 하나같이 다 쓰레기였다. 그중 제일 싫었던건 주인공들 보다 싱글맘 과 연하남 이어주는거 진짜 역하더라 친부인 김기사는 뭐하러 다시 등장 시킨거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