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태균때문에 대선은 물건너갔고 특검으로 파고들면 어디까지 파헤쳐질려나.
또 적당히 파다가 덮던가 적당한선에서 거래하고 이정도까지만 까발리자 할려나.
안철수도 그렇고 이준석도 그렇고 왜 똑똑한 사람들은 항상 엉뚱하게 종기처럼 솟아나는걸까?
있지도 않은 허위사실, 글쎄...명태균이 어디까지 입을열지 특검으로 파해쳐보자.
난 준석이 딱히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지지자도 아니지만 쳐다보면서 지나갈란다.
니가 대선에서 낙마하는것보다 안동 문화재가 산불로 전소된게 마음이 더아파!!!!!